티스토리 뷰

 

 

오늘은 감수성을 자극하는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요즘 비가 자주 내려서 그런지 이런 노래들이 듣고 싶어지더라고요. 오늘은 태연의 들리나요라는 노래를 준비해보았어요. 태연 들리나요는 드라마 OST인데요

 

 

 

베토벤바이러스 참 재미있게 보았던 드라마인데요. 드라마도 흥했었지만 이 OST 역시 아주 흥했었죠!!? 2008년도에 방영했던 드라마인데요.

 이때쯤 OST에 많이 참여를 하셨던것 같아요.

 

 

 

쾌도홍길동OST인 만약에도 이때쯤 발표를 하셨던것 같은데 모두 히트했었죠!? 소녀시대라는 걸그룹의 메인보컬로 활동을 하고 계신데요. 최근에는 솔로 앨범으로 많이 활동을 하고 계씨더라고요.

 

 

 

정말 가창력과 외모까지 겸비한 흔치 않은 가수분이신데요! 감수성을 자극하는 발라드곡을 한번 들어보세요~ 오랜만에 들어보니 정말 정말 좋네요~ 개인적으로 요즘보다는 이렇게 청순한 모습이 보기 좋았던것 같아요.

 

 

태연씨는 소녀시대의 멤버이면서 솔로로도 성공한 아이돌 멤버인데요. 그래서 많은 여성 아이돌그룹의 롤모델이 되기도 하시죠. 워낙에 연습생 시절에도 노래 실력으로 유명했었다고 하더라구요.

 

 

아래 준비해본 영상은 2008년도 영상인데요~ 리즈 시절이라 할만한것 같아요ㅋ 약 8년전의 모습이니 20살 정도의 모습인듯 하네요~

 

 

오늘은 베토벤바이러스 OST로 사용이 되어진 노래 태연 들리나요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이 드라마 재미나게 보신분들이라면 모두가 이 노래도 좋아하실거에요. 듣고 있다보면 드라마 명장면들도 떠오르기도 하시겠네요. 준비한 노래 마음에 드셨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