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렌타인30년산가격에 대해 한번 알아보았는데요.

 

발렌타인의 경우 선물용으로 정말정말 좋은데요.

 

특히 공항 면세점에서 선물용으로 사는 경우가 정말 많아요.

 

17년산, 21년산도 많이 구매하지만 귀한 지인분들께는 30년산을

 

많이 선물을 하는데요.

 

 

 

 

우선 먼저 백화점 가격은... 정말 비싸요ㅠㅠ

 

백화점마다 가격은 틀리겠지만 일반적으로

 

발렌타인30년산가격은 100만원에서 105만원 사이라고 합니다.

 

정말 비싸죠!? 저는 정말 백화점에서는 못사겠네요ㅠㅠ

 

하지만 면세가되는 면세점에서는 가격이 어떨까요?

 

 

 

 

면세점에서느 280$정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현재환율 매매기준 1,126원 기준으로 보면 31만5천원정도 나오네요.

 

보통 면세점에서는 30만원~35만원 선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온라인판매 가격도 알아보고 싶어서 알아보려 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인터넷 주류판매가 불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온라인상에서의 구매는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발렌타인30년산가격 좀더 좋은 정보를 가져와보았는데요.

 

 

일반적으로 발렌타인30년산은 선물로 주고받고를 많이 하다보니

 

취향에 맞지 않아 되파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중고나라같은 거래사이트에 자주 올라오는데요.

 

여기에서는 백화점보다 당연히 싸고... 면세점 가격보다도 싸게

 

올라오더라구요!! 당연히 이런 거래는 직접 만나서 거래를 해야한답니다.

 

일반적으로 중고나라같은 직거래시 발렌타인30년산가격은 25만원선에

 

거래가 되는거 같네요!!

 

그래도 선물용으로 구매를 원하신다면 아무래도 면세점이 최고인거 같네요!!

 

다음에 저도 면세점 갈일 생길때 그땐꼭 발렌타인30년산 꼭 사와야겠어요^^

 

 

댓글